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메라ㆍ사운드 강화 LG 스마트폰 ‘밴드 플레이’ 출시 ‘39만원’
[헤럴드경제=이형석 기자]LG전자가 카메라와 사운드를 강화한 중저가 스마트폰 ‘LG 밴드 플레이’를 SK텔레콤 전용으로 25일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 39만4800원인 ‘LG 밴드 플레이’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기능을 적용한 고성능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셀피 촬영을 위한 전면 5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탑재했다. 이 제품은 ‘G 시리즈’의 대표 카메라 UX(사용자경험)인 ‘제스처 샷’과 ‘제스처 뷰’ 기능을 지원한다. 또 LG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4’에 인박스 형태로 제공되는 ‘쿼드비트3’ 이어폰을 ‘LG 밴드 플레이’에도 제공한다. 쿼드비트3 이어폰은 LG전자가 자체 설계한 ‘쿼드 레이어 진동판’을 적용해 고가의 이어폰 버금가는 음질을 구현했다. 또 ‘LG 밴드 플레이’는 1W(와트) 고출력 스피커를 탑재해 보다 풍부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 밴드 플레이’에는 시험을 앞둔 학생이나 업무 중인 직장인 등을 위해 스마트폰의 전화나 알람으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을 수 있도록 한 ‘집중모드’를 탑재했다. 데이터 통신과 와이파이(Wi-Fi)가 차단되고,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수신거절 메시지가 발송되는 기능이다.

‘LG 밴드 플레이’는 139.7x71.9x8.3㎜의 크기와 126g의 무게, 5인치 HD디스플레이(1280x720)를 갖췄으며, 퀄컴 스냅드래곤 410프로세서를 탑재했고 탈착식 배터리와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국내의 실속파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의 카메라와 ‘G 시리즈’의 프리미엄 UX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u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