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스틴’ 탈락 모모, 은서, 채연 ‘우리집’ 칼군무
[헤럴드경제]‘식스틴’ 탈락자 모모-은서-채연이 ‘우리집’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JYP 트와이스 데뷔프로젝트 ‘식스틴’에 출연했던 멤버 모모, 은서, 채연이 소속사 선배 2PM 타이틀곡 ‘우리집’ 안무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을 통해 “2PM “우리 집(My House)” Dance Cover (by. 모모, 은서, 채연)“글과 함께 식스틴 멤버 였던 모모, 은서, 채연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반나절도 되지 않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만뷰, 네이버 스타캐스트 4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모모, 은서, 채연은 2PM 선배님들을 위해 정규 5집 앨범 [NO.5]타이틀 곡 ‘우리 집’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춤 실력으로 뛰어난 평가를 받았던 멤버였던 만큼 완벽하게 ‘우리 집’ 안무를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서며 스토리를 그대로 옮겨낸 퍼포먼스와 절묘한 칼군무를 소화하며 수준급의 춤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식스틴에서 탈락했던 멤버들이지만 더욱더 사랑스러워진 미모와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생기 발랄한 무대를 뽐냈다. 더불어 마지막 장면에는 귀엽게 하트를 머리위로 그리며 소속사 선배 2PM 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