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낙조가 아름다운 서해 석모도를 만끽할 수 있는 클럽피오씨

아름다운 풍경과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로 화제

과중한 업무와 바쁜 일정으로 지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여행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 서울 강남에서 70M 거리에 있어 언제든 부담 없이 찾아갈 수 있는 강화의 아름다운 섬 석모도로 지금 당장 향해보자.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태고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작은 섬 석모도를 만날 수 있다. 섬 속의 섬이라 불리는 석모도는 아름다운 낙조로 특히 유명한 곳. 선착장으로 들어오는 어선의 정겨운 풍경과 과거의 염전으로 쓰였던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영화 시월애의 촬영 장소로 쓰일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석모도에는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클럽피오씨가 자리하고 있다. 현대의 건축미와 다양한 디테일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 건물 앞에 설치되어 있는 러브 조형물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석모도의 아름다운 풍경 안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시선을 사로잡는 근사한 외관을 충분히 감상한 뒤에 내부로 들어서면 감각적인 북유럽 가구들과 아일랜드 주방을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주방용품들과 LEHOM 전기밥솥, 핫플레이트 PAPELLILNA 카페트 등이 마련되어 있어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텔레비전과 냉장고, 에어컨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음은 물론이다.

2인부터 최대 10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친구와 연인,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머물기에 부족함이 없다. 넓은 수영장 또한 완비되어 있어 멀리 나갈 것 없이 펜션 안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Bistro251 까페도 운영하고 있어 커피와 생과일 주스, 다양한 종류의 차를 즐길 수 있고 여름이면 시원한 눈꽃빙수, 겨울이면 따뜻한 쇼콜라떼가 있어 더욱 즐겁다. 밤이 되면 어둠 속에 반짝이는 별들이 하늘을 가득 채워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외포리 선착장에서 석포리 선착장으로 이동할 때 5분 정도 걸리는 시간 동안 새우깡을 준비하여
갈매기들에게 먹이를 주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 손에 들린 새우깡을 갈매기가 낚아 채가는 짜릿한 순간을 즐겨 보길 권한다.

해당 사이트(http://www.clubpoc.co.kr)를 통해선 각 객실의 훌륭한 인테리어를 미리 감상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뒤 바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사랑하는 이들과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들이라면 아름다운 석모도의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이 펜션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