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광교파크자이 더 테라스’ 7월 공급 예정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GS건설은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를 7월 공급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광교신도시 B1블록에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115㎡ 268가구 규모로 7월 공급 예정이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84㎡ 121가구, 107㎡ 119가구, 113㎡ 26가구, 115㎡ 2가구로 구성된다. 이번에 공급되는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지난해3월 공급한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보다 더 진화된 형태의 전 세대 테라스하우스로, 최고층은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처럼 복층형으로 설계된다.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가 위치한 광교신도시 웰빙타운 B1블록은 단지 인근으로 광교초등학교와 광교중학교가 있으며, 인근에 수원시립 광교홍재도서관도 있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광교상현IC와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진입도 쉽다. 특히 내년 초 신분당선 ‘광교역(가칭)’ 개통예정으로 대중교통을 통한 강남접근성까지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웰빙타운로를 통해서 진입할 수 있고 단지 3면은 광교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테라스에서 파티나 일광욕, 골프 퍼팅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텃밭을 꾸미거나 테이블을 놓고 야경이나 광교산을 감상할 수도 있다.

선큰 가든으로 특화된 자이안센터(부대복리시설)는 입주민의 사랑방으로 계획되었으며, 경사를 이용한 데크식 설계로 주차장 진출입 또한 쉽고, 주차대수는 법정 규모인 350대 보다 많은 458대로 가구당 약 1.7대까지 주차가 가능하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공동주택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동시에 갖춘 게 테라스하우스로 최근의 테라스하우스는 예전처럼 대형화, 고급화된 것이 아니라 중소형 실속 규모에 우수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광교신도시에서도 채광 및 환기가 우수한 4베이 평면의 전세대 테라스하우스를 공급할 계획이며, 특히, 청라국제도시부터 첫 선을 보인 ‘the Terrace’라는 펫네임도 지속 적용해, 향후 GS건설만의 특화된 테라스하우스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수원 홈플러스 원천점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사전홍보관은 광교1동 주민센터 인근에 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