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페 코나퀸즈, <애프터눈 티세트>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 진행

로스터리카페 전문점 ‘카페 코나퀸즈(cafe KONA QUEENS)’에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나른한 오후의 티 타임’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애프터눈 티세트>는, 향기로운 차와 함께 3단 트레이에 먹을거리가 가득 담겨있다. 피크닉 선물세트로도 이용 가능해 야외 활동 시에도 즐기기 좋으며, 3단 트레이로 구성돼 생일 케이크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애프터눈 티세트>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층은 샌드위치와 스콘으로 만들어져 브런치로 즐기기 좋다. 2층은 차와 함께 즐기기 좋은 호두파이, 빅슈, 딸기 롤케이크, 치즈 케이크, 에끌레어로 채워져 있고, 3층은 블루베리 치즈 타르트, 치즈타르트, 마카롱 같은 디저트로 구성됐다.  

현재 카페 코나퀸즈는 <애프터눈 티세트> 출시를 기념해 음료 교환권 1매(병 음료, 핸드 드립 커피 제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지난 5월 9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카페 코나퀸즈 전 매장에서 시행한다.

<애프터눈 티세트> 출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카페 코나퀸즈의 매장 위치 및 메뉴 등은 카페 코나퀸즈 홈페이지(www.cafekonaqueen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카페코나퀸즈는 3대 명품 커피인 하와이나 코나 커피를 사용하는 곳으로, 차별화된 커피 맛을 제공해 최근 커피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대륙별 스페셜티 커피를 다양한 방법으로 추출하여 특별한 맛과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