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데이(6월9일)’ 맞아 전 제품 30% 할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는 오는 6월9일 ‘육우데이’를 맞아 오는 ‘우리육우 전제품 3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육우데이’를 기념해 저지방 웰빙 육우고기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우리육우 쇼핑몰(www.yookwoo.com)’에서 육우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30% 할인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육우 품목으로는 구이용 안심과 등심을 비롯해 채끝, 차돌박이, 치마살, 조리용 불고기, 산적, 양지, 갈비, 보신용 꼬리뼈, 사골, 우족 등 다양하다. 


한편 육우는 고기 생산을 주목적으로 사육된 얼룩소(홀스타인) 수소로, 한우와 동일한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쇠고기이다. 한우보다 성장이 빨라 사육기간이 짧기때문에 지방이 적고, 육질이 연하며, 가격도 한우에 비해 30~40% 가량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 기준)인증 작업장에서 생산되고, 쇠고기이력추적시스템과 음식점원산지표시제의 엄격한 관리를 받고 있어 안전성과 신뢰성이 보장된다. 냉동상태로 장거리 운송된 수입육과 달리 도축 즉시 냉장 유통되기 때문에 신선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