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재욱♥최현주, 오늘(1일) 결혼 “마냥 좋은 것도, 착잡한 것도 아니다”
[헤럴드경제]안재욱 최현주, 오늘(1일) 결혼 “마냥 좋은 것도, 착잡한 것도 아니다”

가수 겸 배우 안재욱이 6월1일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두 사람은 1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서울에서 화촉을 밝힌다.
안재욱♥최현주, 오늘(1일) 결혼 “마냥 좋은 것도, 착잡한 것도 아니다”

안재욱은 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3시간 정도 겨우 잤다”며 결혼을 앞둔 설레는 심경을 밝히며 예비신부 최현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안재욱과 최현주가 동물인형 옷을 입은 채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다.

안재욱은 “12시간 후면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결혼한 팬들은 이해할 거다. 마냥 좋은 것도, 착잡한 것도 아닌 이만 가지의 복잡함이랄까”라며 “이제부터 두 사람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겠지요. 누구보다 걱정하고 기대하고 기도해주는 여러분의 마음 소중히 받들어 예쁘게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안재욱은 이어 “연애 기간이 짧은 편이라 바로 아이를 갖게 된다면 데이트도 많이 못해준 것 같아 신부에게 미안하긴 한데, 제가 지금 이것 저것을 따질 나이가 아닌 듯 하니 쑥쓰럽지만 오늘 첫날밤부터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라고 말한 뒤 “마음의 준비와 함께 예식준비를 할게요. 축하 속 치르는 결혼, 그 무엇 이상의 감정입니다.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