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모닝글로리, 부드러운 저점도 볼펜 ‘그랜드볼EX’ㆍ‘슬립온 4색볼펜’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저점도 잉크를 사용해 부드럽게 필기할 수 있는 그랜드볼EX(500원)와 슬립온 4색볼펜(1200원)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저점도 잉크를 사용한 펜은 기존 잉크보다 필기 시 저항이 낮아 하중이나 속도에 상관없이 부드럽게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빠르게 필기할 경우에도 정확하고 부드러우며, 장시간 필기 시에 손목에 무리가 덜하다. 


모닝글로리 저점도 볼펜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0.7㎜ 심을 사용했으며, 노크식 방식으로 제작돼 편리하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는 것에 중점을 뒀다. 그랜드볼EX의 경우, 국내 저점도 볼펜과 비교해 30%이상 저렴하고, 수입 필기류의 3분의1 가격이다.

그랜드볼EX는 기존에 출시된 그랜드볼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얇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흑ㆍ청ㆍ적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여러가지 컬러의 저점도 펜을 한꺼번에 휴대할 수 있는 슬립온 4색볼펜은 검정ㆍ청색ㆍ빨강ㆍ녹색 심을 내장했으며, 바디 색상은 투명ㆍ검정ㆍ파랑ㆍ핑크로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최용식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실장은 “모닝글로리 저점도 볼펜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실용적인 펜”이라며 “필기량이 많은 학생, 고시생에게 유용한 펜으로 고시펜의 대명사인 ‘마하펜’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