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타파웨어, 전기세 걱정 없는 ‘스피디 쉐프’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가 신제품 ‘스피디 쉐프’를 6월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피디 쉐프’는 6개의 휘핑 날개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내용물을 섞거나 거품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히, 전기 없이 손잡이만 돌리면 사용할 수 있어 전기세 걱정과 소음 걱정을 덜어주는 에코 휘핑기다. 


이 제품(규격 1.35ℓ)은 빠르고 간편하게 돌릴 수 있도록 제작된 손잡이, 안정적으로 디자인된 커버 그리고 간편하게 내용물을 섞을 수 있는 6개의 휘핑 날개와 용기로 구성되어 있다. 용기에는 용량이 표기되어 계량할 때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는 분리가 가능하여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피디 쉐프’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6월 한 달간 출시를 기념해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제품 구매 시 빵을 담는 접시로 활용하고 커버를 닫아 보관하기도 좋은 ‘브레드 러버’와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계량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쉐이커 ‘믹스 앤 쉐이크’를 증정한다.

가격은 9만8000원이며,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