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월의 신부, 이마지방이식으로 준비하자

5월은 많은 커플들이 예식을 올리는 달이다. 결혼에 앞서 외모를 가꾸려는 신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얼굴을 조금이라도 어려 보이게 하려는 ‘동안성형’이 증가하고 있다.

동안성형이란 대표적으로 ‘지방이식’을 손꼽을 수 있는데 이는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어 전체적인 얼굴 균형을 맞춰주기 때문이다.

특히 올림머리를 해야 하는 신부들이 ‘지방이식’을 가장 많이 찾고 있고 그 중에서도 이마지방이식에 대한 문의와 수요가 많은 부분을 차지 한다.

이는 머리를 올리면서 훤히 들어나는 이마를 조금이라도 예쁘게 하고 싶은 신부들의 마음이 기본적으로 내재되어 있기 때문이라고도 볼 수 있다.

이마지방이식이란 자가지방을 사용하여 입체감 있는 이마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기 있어 보이는 인상까지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지방흡입 후 이식이 진행되기 때문에 군살제거에도 효과가 있어 매우 이상적이다.

이에 압구정 스타라인성형외과 김승준 대표원장은 “이마지방이식은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입체감이나 볼륨감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마지방이식은 결코 쉽게 봐서는 안 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거듭 조언했다.

5월의 신부가 되는 많은 여성들이 많은데 자연스러운 이마지방이식으로 세련미와 동안얼굴을 완성해 가장 행복한 날 가장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