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대 여행박람회 내달 5일~8일 킨텍스 개최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여행 장터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6월 5일부터 3일간 고양 킨텍스 제 2전시장(7, 8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ㆍ외 관광 관련 업체 910여곳의 부스가 마련된다. 최신 여행 트렌드 및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실속있는 여행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동남아, 일본, 중국, 캐나다ㆍ미국ㆍ중남미, 남태평양, 유럽ㆍ아프리카, 한국의 7개 지역관과 하나허니문, 하나프리, 하나골프ㆍ레저테마 등 3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각 지역관과 테마관에서는 골프 장타ㆍ니어핀 대회, 원포인트 레슨, 골프존 GDR 및 노르딕 워킹&캠핑장비를 체험할 수 있고, 각국을 대표하는 맥주, 커피, 녹차 등을 시음할 수 있다. 족욕, 전통의상 등 아기자기한 체험행사와 함께, 괌ㆍ사이판 PIC 리조트 클럽메이트들이 참여하는 영어 클래스도 개최된다.

여기에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가 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대표하는 ‘태양의 서커스’ 자카나 공연단이 참가해 최고 수준의 곡예술을 선보인다. 또 라스베이거스 탭댄스를 비롯해 유럽의 모짜르트 디너, 군돌프 민속음악단, 중국의 천부촉운 변검쇼와 베이징 천지서커스, 태국 아프로디테 카바레쇼, 일본 노보리벳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쇼, 대만 산타이즈 등 전세계 주요 공연이 잇달아 열린다.

주요 이벤트로는 여행박람회 방문객 중 3명을 추첨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제공하고, 천원 경매를 통해 풀빌라 숙박권, 양모이불, 라텍스용품, 신혼용품 등을 선보인다. 럭키드로우 여행상품 및 여행박람회 전용 홈쇼핑 상품도 선보인다.

최현석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내년이면 10년이 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규모와 내용면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입점사와 여행업계 종사자 그리고 일반 방문객 모두가 즐기고 만족하는 여행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7000원. 하나투어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초청장 출력 및 모바일 앱 다운로드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등으로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www.hits2015.co.kr)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