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관 조은플러스 분양 홍보관 오픈.. 상가투자자 몰려

CGV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 입점하는 정관신도시 최대 복합쇼핑몰, 풍부한 배후세대로 투자 가치↑

부산, 울산, 양산 등 경남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부산 정관신도시에 들어서는 복합문화공간 ‘조은플러스’가 지난 9일 분양 홍보관을 오픈했다. 기장군 정관면 정관로 574(매학리 718-8번지) 조은시티 10층에 마련된 조은플러스 분양 홍보관에는 오픈 첫 날부터 많은 방문객이 모였으며, 특히 상가 투자자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는 게 분양사 측 전언이다.

조은플러스는 최근 부산에서 뜨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정관신도시 중심산업지 정중앙에 위치한다는 최고의 입지조건과 정관, 장안, 일광, 오리명례 산업단지가 인접하고 정관신도시 12만명의 고정 고객을 갖춘 풍부한 배후조건에 더불어 기장군, 정관면 최초의 정관 CGV 입점이 확정되고 여러 생활편의 시설이 구축되는 등 상가로서의 가치가 확실하기 때문이다.

조은플러스 홍보관 담당자는 “지하 5층, 지상 13층 규모로 들어서는 조은플러스에는 CGV영화관의 입점 확정은 물론 웨딩홀, 대형마트, 메디컬센터, 학원, 금융기관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라며 “한 공간에서 외식, 쇼핑, 문화생활이 가능해 매우 강력한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실제 조은플러스는 상업시설답게 교통, 인구, 인프라를 두루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 6차선과 2차선, 보행자 도로 등 사면 코너지점을 확보했고, 양산/울산/김해를 연결하는 광역 교통망과 기장/해운대/서면/동래를 잇는 고속화도로로 부산 생활권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입체적 교통망을 갖췄다.

조은플러스 주변에 신세계첼시 3호 부산점, 월드컵 빌리지, 중입자치료시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시설들이 자리해 이들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도 포인트다. 여기에 2015년에는 정관면 인구가 10만여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돼 고정 고객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내부 설계도 투자자들의 관심을 끈다. 지하 5층부터 지하 2층까지는 450여 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자주식 주차장을 구축하며, 로드형 설계/개방형 설계/파노라마 설계/와이드 설계 등 각 층별로 업종을 고려해 설계를 마쳤다.

동부산 최대의 자족형 첨단 신도시 정관신도시를 아우를 상업시설 조은플러스의 분양 문의는 홍보관 또는 전화(051-728-5266)를 통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