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숙면유도에 효과적인 한일전기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서울수면환경연구소에서 수면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 받아

한일전기㈜(대표 김종섭)의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가 서울수면환경연구소의 수면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이번 인증은 수면 진단의 표준인 수면다원검사의 결과로 수면다원검사는 수면 시 뇌파의 흐름 및 신체의 반응을 확인해 결과를 도출한다.

초초미풍 선풍기와 초미풍 선풍기를 비교한 이번 검사에서는 초초미풍 선풍기가 초미풍 선풍기보다 더 빨리 잠들고 더 오래 잠든다는 효과가 입증됐다.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의 경우 수면 도달 시간인 입면이 초미풍 선풍기보다 5분 더 빠른 것으로 나타난 것.

더불어 총 수면시간(실험자 수면평균시간, TST) 조사결과에서도 초미풍 실험자보다 초초미풍 실험자가 약 7분가량 더 오래 숙면을 취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서울수면환경연구소로부터 수면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 받은 만큼 여름철 피부가 민감하고 감기에 쉽게 걸리는 영유아 및 어르신 분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수면 기능성을 입증 받은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는 장시간 사용해도 체온저하 걱정 없는 풍속 0.65m/s의 바람을 제공하는 선풍기다. 나뭇잎이 살랑이는 수준의 21dB의 저소음을 실현해 선풍기 사용자의 숙면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