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천 리솜포레스트 원시 숲속 밸리스파 존ㆍ달빛BBQ로 힐링여행을
- 지난 1일(금), 프라이빗 스톤스파와 이벤트스파가 마련된 밸리스파존 오픈
- 숲 속에서 즐기는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 5월부터 매주 주말 운영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리솜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천 리솜포레스트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됐다.

산세를 이용한 밸리스파르 달밤에 즐기는 BBQ 파티장을 개장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아웃도어 스파-밸리스파 존

충북 제천 주론산 자락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는 울창한 원시림을 최대한 보존하여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힐링리조트다. 손때가 묻지 않은 무공해 자연에서 치유의 효과를 극대화한 컨텐츠로 무장한 국내 유일의 포레스트형 힐링스파인 ‘해브나인 힐링스파(HAVE9)’에 신규 야외스파 ’밸리스파 존(Valley Spa Zone)’을 오픈했다.

풍수지리적으로 금계포란형에 속한 리솜포레스트에서도 가장 좋은 기운이 모인 곳이 바로 해브나인 힐링스파이다. 뒤편에는 해발고도 903m의 주론산이, 좌우로는 박달재와 이어진 팔왕재가 감싸안고 있고, 야외스파 정면은 탁 트인 전망을 갖추어 최상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리솜포레스트 프라이빗 스톤스파

△밸리스파 존, 프라이빗 스톤스파=지난 1일 오픈 한 야외 밸리스파 존은 6개의 프라이빗 스톤스파와 5개의 중대형 이벤트 스파로 구성됐다. 자생하는 수목, 계곡과 어우러진 곳에 자리잡은 야외 밸리스파 존은 해브나인 힐링스파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았다. 커다란 돌을 깎고 속을 파내 만들어진 프라이빗 스톤스파는 한 층 더 자연과 가까이 있어 자연옹달샘에서 스파를 즐기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스파 한 개당 2인 이하의 사용을 권장하며, 성인만 이용할 수 있다.

△밸리스파 존, 이벤트 스파=이벤트 스파는 1개의 대형 냉탕과 3개의 다양한 약재와 아로마가 들어있는 아로마 스파, 1개의 히노키탕으로 구성돼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곳은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된 히노키탕, 은은한 편백나무 향에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장소이다.

실내로 들어오면 물 에너지를 열로 바꾸어 발생하는 원적외선으로 인체의 경락을 자극해 체내 독소를 배출시키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물에너지 스파존과 자가 진단시스템으로 체질에 맞는 스파를 제시하는 사상체질 스파존이 인기이다. 유럽식 수(水)치료 마사지 시스템으로 인체 경락에 따른 수압마사지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바데풀, 짐 풀에서 진행하는 와추, 아쿠아테라피 등 흥미로운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리솜포레스트 달빛 BBQ

■ 달빛 비치는 숲 속에서 즐기는 숯불 바비큐장-달빛 BBQ

지난 1일새롭게 오픈한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달빛 BBQ 광장에서는 카운터에서 고기와 쌈 채소 등을 구매한 후 숯불 BBQ통에서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다. 돈육세트, 한우세트, 한우돈육세트 등 취향대로 고를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나 훈제오리 등도 선택할 수 있다. 김치, 샐러드, 쌈장 등은 셀프바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달빛 BBQ=오픈 기념으로 5월 한달 간 생맥주 5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500cc는 2,000원, 1700cc는 7500원, 3000cc는 1만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는 힐링스파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