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G 상상마당, ‘레이먼 사비냑’전 사제 무료 관람 이벤트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KT&G 상상마당은 스승의 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20세기 포스터 아티스트 레이먼 사비냑 기획전 ‘스승의 날 아주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이 파리시와 함께하는 ‘KT&G 상상마당 20세기 거장 시리즈, 두 번째-20세기 가장 위대한 포스터 아티스트 레이먼 사비냑 국내 최초 기획전’은 ‘비주얼 스캔들’을 테마로 레이먼 사비냑의 원화작품 100여점이 공개되는 전시다. 오는 15일부터 8월 30일까지 서울 KT&G 상상마당 갤러리에서 열리며, 관람료는 7000원이다.


레이먼 사비냑 전 ‘스승의 날 아주 특별한 선물’ 이벤트는 스승의 날을 맞아 스승과 제자가 함께 문화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레이먼 사비냑 전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다. 따뜻한 색감과 위트가 담긴 레이먼 사비냑의 포스터 작품들을 보며 학교가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스승과 제자가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교원증 지참 시 교사 본인과 학생 2명이 전시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오는 8월 30일까지 열리는 레이먼 사비냑 기획전에서는 작가의 작법을 직접 체험하는 전시연계 교육프로그램이 개설된다. 그래피티, 캘리그라피, 일러스트레이션, 드로잉 등 레이먼 사비냑 관련 강좌 총 14과목이 운영된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