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칠성음료,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국내 RTD 홍차 1위 브랜드 ‘립톤 아이스티’의 신제품 ‘망고 패션프루트’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는 120년 전통의 세계 1위 차 브랜드 ‘립톤(Lipton)’이 자랑하는 깊은 풍미의 홍차잎에 달콤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열대과일 망고와 패션프루트를 섞은 홍차 음료다. 홍차의 부드러운 맛과 이색적인 열대과일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열대과일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대중적인 수입과일로 급부상한 망고에 새콤달콤한 맛 등 백가지 맛과 향이 난다고 해 ‘백향과’로 불리는 패션프루트(Passion Fruit)를 섞어 이색적인 맛이 돋보이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패션프루트는 톡톡 씹히는 씨와 새콤 달콤한 맛의 젤리 같은 과육이 특징이다. 여성에게 좋은 석류보다 비타민C가 3배 이상 많고 노화방지에 효능이 있는 니아신 성분도 5배 이상 함유하고 있어 ‘여신의 과일’로 불린다.

한편, ‘립톤 아이스티’는 지난 2011년 롯데칠성음료가 ‘펩시 립톤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맺고 독점 생산해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복숭아’, ‘녹차’, ‘망고 패션푸르트’ 총 3종이 판매되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