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리웰, 브랜드 가치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슬로건 공모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조인주식회사에서는 대표 계란 브랜드인 누리웰의 BI 변경을 기념으로 브랜드 슬로건 공모를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1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로건 공모는 공모전 전문 사이트인 브랜드콘테스트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으로도 응모 가능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인주식회사를 대표하는 브랜드 누리웰은 온 세상을 뜻하는 순우리말인 [누리]와 보다 나은 미래를 지향하는 영문[well]을 결합하여 만든 브랜드로 계란, 도시락 반찬 등 다양한 식품에 적용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누리웰 브랜드 슬로건 공모는 국내 최대 계란 회사로서 CJ, 이마트 등에 납품하면서 누리웰 자체 브랜드 계란을 출시하고 있는 누리웰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감도, 그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시행된다.

슬로건은 누리웰이 지향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대한민국 1등 계란의 이미지를 잘 담아내면서도 독특하고 차별적인 이미지로 누구나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친근함을 갖추어야 한다.

누리웰 관계자에 의하면 간결하면서도 안전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슬로건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계란의 특성상 영어보다는 한글 슬로건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당선된 슬로건은 물류 차량, 옥외 매체 등에 널리 활용하고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하여 누리웰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한다.

대상 100만 원 등 총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브랜드 슬로건 공모 운영사무국」(02-3445-34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