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균성ㆍ하하ㆍ강남, 써니텐 삼총사 모델된 까닭은?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무한 긍정의 아이콘인 예능 대세 삼인방 강균성ㆍ하하ㆍ강남이 2015년 ‘써니텐’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초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들 세 사람은 이번 써니텐 광고를 통해 지치고 힘든 젊은이들의 고민과 걱정을 한 방에 짜릿하게 날려주는 유쾌한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무한도전’을 비롯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쁜 외모에 숨겨둔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매회 어록을 만들어내는 노을 멤버 강균성과 예능계의 상꼬마 하하, 4차원의 순수한 매력을 가진 노랑머리 강남이 만나 펼칠 웃음 폭탄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한 종편 프로그램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는 강남과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토크를 이끌어내는 강균성, 결혼 후에도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하하가 학업, 취업,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잠 못이루는 젊은이들의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써니텐 광고는 5월 중순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써니텐은 깔끔한 뒷맛과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상큼하고 달콤짜릿한 탄산음료로 파인애플향, 포도향, 오렌지향 세 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