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배냇, 유아전용 백김치ㆍ컵케익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대표이사 전석락)은 국내 최초로 유산균을 강화한 순한 유아전용 백김치인 ‘베베 하얀김치’와 엄마가 직접 만드는 DIY 유아용 ‘베베 컵케익 만들기’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베베 하얀김치’는 국내 최초 동결 건조한 유아전용 백김치로, 용기에 적당량을 덜어 정수 물만 부으면 뚝딱 한입 크기의 아삭한 김치가 된다.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만든 백김치를 가장 맛있을 때 초저온 급속 동결해 아삭하고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아기를 위해 따로 백김치를 담가야 하는 엄마들의 수고를 덜어주며, 아이의 건강을 고려해 유산균을 보강해 면역력을 높여주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준다. 지퍼백 형태의 포켓으로 끼니마다 덜어 먹일 수 있어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먹일 수 있다. 가격은 7g에 4200원이다. 


또 ‘베베 컵케익 만들기’는 가정에서 엄마가 직접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DIY 유아용 컵케익으로 내장된 별도의 컵에 분말과 물을 섞은 후 전자레인지로 돌리면 완성된다. 플레인, 렌틸콩, 단호박, 흑미 4가지 맛으로 국내산 천연원료로 만들어 단맛을 줄이고 아이의 소화와 성장에 필요한 성분들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첨가물을 최소화했고, 합성착향료를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아이의 먹는 양을 고려해 소용량 분말과 함께 별도의 용기가 각 개별 포장돼 있어 조리와 휴대가 간편하다. 가격은 50g 기준 2900원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