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연원, 셀프 카페 디저트 ‘과일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 출시
[헤럴드경제=강문규기자]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이 요거트 디저트를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과일 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블루베리·망고·딸기)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과일 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은 카페에서 즐기던 요거트 디저트를 그대로 재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직접 토핑을 추가해야 했던 기존의 요거트 제품과는 달리 과일의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냉동 과일을 첨가해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 해 즐길 수 있다.


‘과일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 제조 방법은 우유 140ml에 동봉된 요거트 파우더를 잘 섞은 후 냉동과일을 넣으면 완성된다.

또한 컵 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 용이하며, 스푼이 들어 있어 그 자리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소비자 가격은 2980원이며 이마트 전국 지점 및 이마트몰, 자연원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연원 관계자는 “과일이 듬뿍 들어 있는 요거트 만들기 3종은 디저트 전문점 수준의 맛과 차별화된 신선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건강 디저트이다”며 “앞으로 자연원은 홀푸드 전문 브랜드답게 홀푸드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mk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