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그룹 반도체공장 바로 앞 동탄 헤리움 오피스텔, 수요급증 이유는?

삼성반도체 화성사업장이 위치하고 있어 약 15만 명에 달하는 배후수요가 예상되는 사업지에 들어서는 ‘동탄 헤리움’이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동탄 헤리움은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0~25㎡ 956실 규모로 조성된다.

동탄헤리움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 뿐만 아니라 무인택배보관소, 계절창고, 골프연습장, 비즈니스룸, 코인세탁실, 북카페, 조깅트랙 등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입주자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956실의 다세대 대형 오피스텔의 관리비 절약 장점과 신재생 태양광 설비시스템으로 공용전기비를 아낄 수 있고 지역냉난방시스템을 채택해 관리비 절감효과가 뛰어나며, 단지 3면이 모두 도로에 접하고 있어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 서동탄역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내년 KTX동탄역이 개통될 경우 강남 수서역까지 10분 내에 진입할 수 있다. 또한 강남으로의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GTX도 인접해 있다.

동탄 헤리움 오피스텔은 뛰어난 입지조건에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한다. 15만 삼성관련수요와 그에 따른 높은 임대수익률, 낮은 공실률, 동탄 신도시라는 프리미엄을 갖고 있는 동탄 헤리움은 계약금 1000만원으로 2년간 중도금이 무이자로 진행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어 분양마감을 초읽기 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동탄 헤리움에 투자자들이 붐비고 있어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는 만큼 투자 계획이 있다면 발빠르게 움직여야 한다“고 조언 했다. 예약 문의는 전화상담 (1566-9106)을 통해 1:1담당지정제로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