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멸균우유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무균화 공정과 특수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저지방&고칼슘 2%’ 멸균우유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0월 출시돼 매일우유의 대표 저지방우유로 자리잡은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 우유의 절반으로 줄이고 칼슘 함량은 높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우유의 영양적 가치는 더한 제품이다. 저지방 우유에서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는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저지방 우유를 시작하는데 적합한 만 2세 아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저지방&고칼슘 2%’의 멸균우유는 초고온 멸균법으로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상온에서도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매일우유의 최첨단 무균화 공정과 특수포장 과정으로 원유 그대로의 신선함과 맛, 영양성분이 오래 유지돼 시간이 날때 한꺼번에 구입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매일우유는 이번 ‘저지방&고칼슘 2% 멸균’을 출시함에 따라 멸균우유 카테고리에서도 강력한 저지방 라인을 형성하게 됐다. 현재 매일우유의 멸균 제품에는 ‘오리지널’과 ‘저지방&고칼슘 1%’ 가 있으며 ‘저지방&고칼슘 2%’의 멸균 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멸균우유도 지방함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신제품 ‘저지방&고칼슘 2%’는 200ml 소용량, 슬림팩으로 출시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