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행남자기, 창립 73주년 기념 ‘무민 캐릭터 테이블웨어’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행남자기(대표 김유석)가 창립 73주년을 기념해 핀란드 인기 캐릭터 ‘무민’을 적용한 테이블웨어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73주년을 맞은 행남자기는 기존 출시한 카카오 머그 제품을 비롯해 새로운 캐릭터 제품 ‘무민’을 선보이며 젊은 세대 및 캐릭터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행남자기 무민 패밀리 에코 찬기 세트. [사진제공=행남자기]

올해로 70번째 생일을 맞이한 ‘무민(Moomin)’은 북유럽 신화 속 요정 트롤을 모티브로 제작한 캐릭터로, 핀란드에서는 국민 캐릭터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민 테이블웨어는 무민 70주년 기념 머그 3종, 무민 패밀리 머그 세트, 무민 패밀리공기 대접 세트, 무민 패밀리 에코 찬기 세트, 무민 피크닉 키즈 반상기, 무민 피크닉 키즈 수저포크세트로 구성된다. 

행남자기 무민 패밀리 머그. [사진제공=행남자기]

가격은 1만원 후반에서 9만원 선이다.

무민 테이블웨어는 행남자기 온라인 쇼핑몰, 행남자기 대리점, 백화점 행남자기 입점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haengnam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