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체지방 감소 도움 ‘악마다이어트’ 드럭스토어ㆍ편의점서 손쉽게…애플트리 김약사네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갑자기 더워진 날씨 탓에 길거리에는 커피, 탄산음료, 과일주스 등 음료수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무심코 마시는 1~2잔의 음료에는 많은 당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칼로리가 높은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최근 음료 처럼 마시지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다. 겉보기에는 일반 과일 주스나 이온 음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다이어트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악마다이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악마다이어트’는 홈쇼핑에서 연이어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다이어트 제품이다. 최근 악마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레몬맛, 블랙라즈베리맛 3종의 소포장(7포) 패키지가 올리브영, 롭스 등 드럭스토어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입점하면서 트렌드에 민감하고 간편성을 추구하는 고객층의 인기를 특히 얻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고 휴대성이 높다는 점 또한 젊은 층의 구매를 유도하는 요인으로 보고 있다.

직장인 김 모씨(여)는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매일 커피 대신에 텀블러에 악마다이어트 1~2포씩 타서 가지고 다니면서 습관적으로 마셔요. 밥 먹기 전이나 운동할 때도 먹기 편해서 좋아요” 라고 말했다.

이처럼 평소 일상 속에서 하루 한 포만 물, 음료처럼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악마다이어트는 약사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 중 유일한 1등급 소재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21~50세 BMI 30이상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HCA를 8주동안 섭취한 인체시험 결과 최대 체중 7kg가 감소된 결과가 입증되어 안정성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이러한 안전성과 간편성으로 학생, 주부, 직장인 등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하루 물 한잔의 습관을 바꿈으로써 다이어트와 건강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새로운 다이어트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악마다이어트’ 소포장 패키지는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롭스, 분스,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www.i-appletree.com) 또는 고객상담센터(02-553-1323)통해 가능하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