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귀국 해외이사·자동차·국제택배·배송대행까지 현대해운 원스톱 서비스

현대해운(대표이사 조명현)이 미국에서 한국으로 유학생, 교환학생, 주재원 등 귀국이사자의 성격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현대해운은 해외이주 화물운송을 전문으로 해외이사, 국제택배 드림백, 귀국차량운송과 같은 차량 및 이사화물, 소량화물 운송은 물론 새로운 브랜드 '요걸루'까지 론칭하며 배송대행 분야에서도 안정된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은 기업이다.

미국 현지 인프라 구축을 통한 원활한 이사 서비스 제공
현대해운은 업계 최초로 미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해, 미주본부를 통한 연계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미주점유율 75%를 기록한 현대해운은 귀국이사와 귀국차량운송 등에서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차량운송의 경우 동일한 조건의 자동차를 한국으로 운송할 때 미국 동부(NY)나 중부(IL)에 비해 현대해운 미주본부가 위치한 서부(LA)의 운송 거리가 적어 세액을 30만 원 이상 절약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대해운 귀국차량운송 서비스는 $763으로 운임비용이 책정되어있다.

서비스 이용 다양화에 운송비 할인까지 
소량 화물의 경우 현대해운 드림백 서비스로 77lbs(35kg)까지 해상을 통해 한국으로 가져올 수 있다. 드림백 가방만을 이용해야 했던 기존과 달리 최근 변경된 드림백 서비스에서는 개인 가방이나 박스를 이용하여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출국 드림백의 경우 2만 원, 미국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드림백의 경우 20달러 혹은 미주본부 방문 시 최대 66달러라는 할인된 가격에 소량화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드림백 가방을 재활용해 보낼 경우에도 2만원이 할인된다.

항공 운송 대비 70% 저렴한 해상 특화 배송대행
현대해운에서 작년 론칭한 배송대행 서비스 요걸루는 가전제품이나 가구 같은 부피가 크고 무거운 상품을 위주로 해상 배송대행을 실시하며,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약 2만 건의 건수를 기록하는 성공적인 발돋움을 했다.

요걸루는 현재 가장 문의가 많은 제품인 TV와 매트리스에 고정가 이벤트를 실시하며 동시에 7%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V의 경우 1인치에 1달러, 매트리스의 경우 싱글, 트윈 $97, 풀 $117, 퀸 $177, 킹 $239, 칼킹 $299에 운임비용이 고정으로 책정되어 있다.

요걸루 카페(http://cafe.daum.net/yogirloo)에서 신규 고객 및 재이용 고객 모두 다운 받을 수 있는 7% 할인 쿠폰은 횟수에 상관없이 고정가 이벤트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