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니지2, 모바일 앱 '리니지2 어시스트'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 '리니지2 어시스트'를 출시한다.

온라인게임 '리니지2'를 지원하는 모바일 앱이다. '어시스트(Assist)'는 '지원', '보조'의 의미를 담고 있다.

'리니지2' 어시스트는 온라인 게임 '리니지2'의 게임 플레이 기록과 실시간 연동한다. 이용자는 캐릭터 정보 확인부터 판매, 우편,  낚시 등 게임 내 콘텐트를 바로 검색할 수 있다. 하루 동안 모은 게임 머니(아데나)와 경험치 등을 '일일 보고서' 형식으로 조회하는 기능도 있다.

이외에 레이드(Raid, 대규모 사냥) 보스 몬스터 등장 알림 기능, 희귀 경매 등 거래 현황 검색 기능, 혈맹 현황 및 친구 접속 여부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리니지2'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어시스트 젬)을 얻을 수 있다. 어시스트 젬을 모아 모바일 앱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 어시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를 4월 22일부터 5월 2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앱을 다운받은 이용자는 앱 전용 로아 의상 아이템인 '잡화상인 세트'와 어시스트 젬 3,000개를 받는다. 어시스트 젬을 일정수량 모을 때 마다 받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로아의 잃어버린 물건)을 게임 내 로아 NPC(Non Player Character)에게 찾아주는 '로아를 찾아라'이벤트도 열린다. 로아를 찾으면 보상으로 '로아의 선물' 외에 유용한 버프(Buff,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