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water, 23일 코엑스서 ‘수변도시’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K-water(한국수자원공사)는 2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건설사, 호텔ㆍ리조트, 유통업체, 부동산 개발업체, 일반 수요자를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K-water의 주요 사업지구이자 투자가치가 높은 송산그린시티, 시화 멀티테크노밸리, 구미 확장단지와 구미 하이테크밸리,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대한 사업 소개와 분양 상담이 이뤄진다. 또, 송산그린시티 국제테마파크 사업 설명회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K-water는 40년간 축적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친환경, 관광, 레저를 콘셉트로 하는 친환경 수변 도시를 조성하고 있다.

특히, 송산그린시티는 최근의 웰빙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해양생태관광도시를 주요 콘셉트로 자연 그대로 살아 있는 물의 도시를 지향하고 있다. 생태주거단지, 국제테마파크, 공룡 알 화석지, 주거ㆍ상업 중심지구, 요트 정박지 마리나 리조트 등 각각의 특색을 살린 6개의 지역으로 나눠 개발해 미래형 관광 레저도시로 조성될 계획이다.

송산그린시티는 서해안 및 영동고속도로,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지하철 4호선, 수인선 등 최적의 교통여건으로 수도권 주요 도시와 쉽게 오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난 3월 공동주택용지 6필지를 공개입찰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속에서 성공적으로 분양하기도 했다.

송산그린시티 국제테마파크사업은 화성시 신외동 송산그린시티 동쪽 420만㎡ 부지에 세계적 수준의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 곳에는 한류 콘텐츠를 살린 차별화된 테마파크, 국내 최대의 워터파크, 영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 아울렛과 골프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국제테마파크사업은 대통령 주관 제6차 무역투자진흥회의에 안건으로 상정돼 추진 중인 핵심 관광 인프라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주택산업연구원 김덕례 박사의 ‘2015 주택 시장과 현황’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투자자 개별상담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K-water가 공급하는 부동산 개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신청은 K-water 온라인 청약시스템 (http://land.kwater.or.kr)을 이용하거나, K-water 수변도시처(042-629-3221~2)로 문의하면 된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