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 풀빌라 더클라우드호텔, 라운지나인 레스토랑 오픈기념 특별디너 프로모션
[헤럴드경제] 성산일출봉의 머리에서 내리쬐는 태양은 창 틈을 파고들고, 일렁이는 물결 위로 반짝이는 물빛은 쉴 새 없이 춤을 춘다.

노란 유채꽃이 땅 위를 물들일 때면 비로소 이 곳에도 봄이 왔음을 느낀다. 서있는 곳이 어디든간에 바라보는 시선마다 그림이 되는 제주 풀빌라 더클라우드호텔은 한눈에 제주의 넓은 바다와 성산일출봉이 어우러져 이미 뛰어난 뷰로 소문난 곳이다. 각 객실마다 갖추고 있는 야외온수스파는 물론, 객실별 수영장까지 있어 가족단위, 친구, 커플 등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제공하며, 선명한 커브드 TV와 레지던스호텔에서 갖추고 있는 기본적인 키친은 호텔 내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힐링을 가능하게 한다.

이 외에도 제주도 풀빌라 더클라우드호텔은 프랑스 요리에 각종 한식 맛을 접목해 요리하는 것으로 유명한 임성균셰프의 라운지나인(Lounge 9) 레스토랑도 운영되고 있는데, 그동안 호텔 고객들에게 조식 위주로만 운영되어 오던 레스토랑을 4월 20일 고급메뉴와 코스디너메뉴를 추가해 정식 오픈했다. 



자연친화적 농법으로 키워낸 제주산 재철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한 레시피를 개발하고, 3NO((NO MSG, NO GMO, NO Bisphenol-A)원칙을 철저히 지키는 임셰프만의 음식 철학은 더클라우드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가치다.건강한 식재료와 맛이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고 생각하는 임셰프는 이 곳에서도 그만의 철학을 매일 테이블 위에 올려내고 있다.

더클라우드호텔은 이러한 힐링 철학을 담아 라운지나인 레스토랑 오픈 기념,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Taste Of Spring’ (더클라우드호텔에서만 만나는 특별한 봄날, 제주의 맛)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청정제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한 ‘플레이트디너’(제주 흑돼지 떡갈비와 현미 리조또, 1박 고객,), ‘코스디너’(제주브로콜리머쉬룸크림스프, 제주 흑돼지통갈비 스테이크 등, 2박 고객), 제철 자연산 회(3박 고객) 등 약 6~20만원 이상 상당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탁 트인 통유리를 통해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관, 성산일출봉과 유채꽃 만발한 들판,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와인을 음미하며 맛보는 로맨틱한 코스디너. 그리고 편안한 힐링. 이것이 바로 제주도 풀빌라 더클라우드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아닐까.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