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면홍조 잡은 강예원 피부 비결 3단계는?

대세녀 강예원이 직접 밝힌 피부 노하우…셀프 카메라 통해 메이크업 전격 공개

배우 강예원이 자신의 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셀프카메라를 전격 공개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여군 편에 출연해 ‘아로미’, ‘울보’ 등의 별명을 얻은 강예원은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찬바람을 조금만 맞아도 붉게 변하는 안면홍조와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지만, 철저한 관리로 하얗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최근 뷰티 업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반트36.5 셀프 카메라에서 ‘뷰티 유투버’로 변신한 강예원의 메이크업 3단계를 따라가봤다.

클렌징과 기초 케어, ‘자극 없이 순하게’
강예원의 셀프카메라에서 공개된 첫 번째 제품은 바로 반트36.5의 동백 클렌징 오일이다. 아이비 클렌징 오일로도 알려진 동백 클렌징 오일은 동백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을 발효시킨 제품으로, 국내산 동백의 유익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전달돼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얼굴에 쌓인 노폐물을 만나면 함께 녹아 들고, 물에 잘 섞여 나오는 오일 성분이 피지와 블랙헤드까지 완벽히 흡착해 세정한다. 일랑일랑 오일의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자근 추출물에서 비롯된 붉은 색으로 기분 좋은 세안을 돕는다.

 
강예원이 스킨케어 단계에서 애용하는 제품은 원에센스. 토너와 수분 에센스의 기능을 모두 갖고 있는 원에센스는 스킨케어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직장인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식물이 성장할 때 열매에 양분을 공급해주는 식물성 프라센타를 비롯해 상피세포성장인자(HECF)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키는 것은 물론 자극 없이 진정을 돕는다. 여기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유해 성분인 파라벤, 색소, 광물류 등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스킨케어 단계 후에는 ‘물광’ 피부를 만들기 위해 ‘동백 이너 오일’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락토바실러균을 이용한 발효 추출법을 사용, 동백나무씨앗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시중 판매되는 일반 오일에 비해 보습력이 뛰어나다. 또한 인체의 피지와 유사한 성분인 올레인산을 함유해 피부에 안정적으로 작용하며 리놀레산 등의 필수지방산이 피부의 건조를 방지한다.

가볍게 밀착하는 메이크업, CC크림과 CC쿠션
펄브라이트닝 CC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리뿐 아니라, 보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똑똑한 제품으로 일명 쌩얼크림으로 불린다. 주근깨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민낯에도 당당해질 수 있다. 강예원도 자신의 민 낯 비결로 이 제품을 꼽으면서,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피부 메이크업의 마무리는 ‘에어터치 CC쿠션’. 녹차수를 머금은 촉촉한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력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했다.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해주는 것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모찌처럼 쫀쫀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피부관리 화룡점정, 전신에 사용 가능한 멀티밤
강예원의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는 최근 멀티밤으로 화제가 된 반트36.5의 ‘비타 투 콤플렉스 밤’이다. 아로마 오일과 극한의 기후에서도 견디는 비타민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방부제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후 하얗게 들뜨는 얼굴은 물론 팔꿈치나 발꿈치, 무릎, 푸석한 머리카락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체온에 사르르 녹아 가볍게 흡수되는 오일 밤 타입의 제품으로 튜브형 용기로 제작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강예원의 셀프 메이크업 영상에서 소개된 반트36.5는 피부과와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하던 화장품 브랜드다. 현재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등 뷰티 드럭스토어에는 입점해 있지 않고,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가로수길 쇼룸 등 일부 오프라인 샵과 자사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근 겟잇뷰티에 배우 차예련이 출연해 멀티밤과 CC쿠션 등을 소개하면서 더욱 화제를 모았다.

강예원의 셀프카메라는 반트36.5 오피셜 영상 클립(vimeo.com/1243861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