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AT시험, SAT학원 시장에 부는 변화의 바람은?

SAT시험 시장은 바야흐로 대한민국에서 전국춘추시대를 지나 한창 조정의 시기를 거치고 있다. 아직도 수 많은 소규모 SAT학원들이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등 특정 시기에 맞추어 기간제 강사를 고용하여 학원을 운영하는 방식을 유지하는 가운데 자금력과 마케팅 능력을 지닌 대형 교육 업체들도 SAT 시험시장에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이 가운데 자금력뿐만이 아닌 반 세기 가량 대한민국 교육업계의 중심에 있던 코리아헤럴드가 SAT 입시 학원 시장에 던진 출사표는 큰 의미 를 지니고 있다. 자금력뿐 만이 아닌 교육 전반에 걸친 노하우를 가진 교육업체가 SAT시험이라는 특화된 교육분야에 전통적인 오프라인 방식이 아닌 인터넷 강의 방식으로 승부수를 띄웠기 때문이다.

 영자신문을 발행하는 메이저 신문사이자 교육업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코리아헤럴드는 미국 SAT 컨설팅 비영리 기구인 컬리지어드바이져와 함께 2년 동안의 커리큘럼 설계 및 학습 관리 플랫폼을 개발을 마치고, 국내외 현업 유수 SAT 강사들의 강의를 세계 어디서든 내 안방에서처럼 수강할 수 있는 SAT 온라인 학습 플랫폼(www.heraldeprep.co.kr) 런칭 하였다. Herald ePrep은 초기에 Collegeboard의 공식 non-profit online institute로 선정된 KhanAcademy나 100여 개의 명문대의 750여 개 강의를 제공하여 10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한 massive open online courses (MOOC)인 Coursera를 벤치마킹 하였다.

특히나 다른 교육영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기반 학원교육 비중이 절대적 이었던 국내 SAT 학원 시장에서 합리적이고 공개된 가격정책과 샘플강의 제공 등을 통하여 강사의 강의가 투명하게 제공되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교육서비스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Herald ePrep은 탄생하게 되었다.

국내에서 검증된 강사들의 현장감 있는 SAT, SAT2, AP 시험대비 인터넷 강의와 강사와 학생간의 실시간 인터렉티브 질의 응답 등이 가능한 학습관리 시스템이 결합된 SAT시험 대비 인터넷 강의를 통해 SAT시험 대비가 충분히 가능해졌다. 

또한 시간제약이 없는 온라인강의의 특징상 오프라인보다 자세하고 친절한 수업 및 해설을 넘어서 오프라인에서는 시간적, 금전적 한계상 불가능한 수업들도 가능하다. Herald ePrep의 유니크한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교육의 수준과 만족도를 한 단계 끌어올린Herald ePrep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