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신제품 2종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식사대용식 ‘뉴케어 데이밀 슈퍼그린’과 특수의료용도식품 ‘뉴케어 푸딩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뉴케어 데이밀 슈퍼그린’은 물이나 우유, 두유 등에 섞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제품이다.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인 브로콜리와 시금치를 주재료로 했다.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로 생산한 클로렐라와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식욕이 없거나 식사가 어려울 때 섭취하면 좋다. 특히 노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 비타민B군 등 21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해 영양 보충용으로 추천된다. 물의 양을 조절해 섞으면 기호에 맞게 섭취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뉴케어 푸딩 딸기맛’은 영양 관리가 필요한 환자를 위한 제품으로, 부드럽게 삼킬 수 있는 고단백 균형영양식이다. 단백질 8g 및 다양한 영양소를 담아 일반 음식물 섭취가 어렵거나 식사 외 별도의 영양 공급이 필요한 일반인 또는 환자에게 적합하다. 부드럽게 떠먹는 푸딩 타입으로, 딸기맛을 첨가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영양보충이 필요한 환자에게 고단백의 균형있는 영양지원을 통해 영양상태의 개선 및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준다.

나경호 대상웰라이프 사업부장은 “뉴케어는 환자는 물론 식사가 어렵거나 입맛이 없는 분들이 부담없이 균형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일반인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환자식 전문 브랜드인 뉴케어의 영역을 넓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가격은 ‘뉴케어 데이밀 슈퍼그린’ 1박스(35gX30포)가 5만1000원, ‘뉴케어 푸딩 딸기맛’ 은 개당 2500원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