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브로드밴드, 기본료 없이 전화 무제한 이벤트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SK브로드밴드가 오는 6월 말까지 IPTV 가입고객에게 ‘집전화 무제한’ 상품을 기본료 없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출시된 SK브로드밴드의 ‘집전화 무제한’ 상품은 SK집전화 가입자간 유선 통화는 물론, 타사 집전화 사용자와도 시내외 구분 없이 매월 5000분 동안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B tv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이 집전화를 신규 가입할 경우 ‘집전화 무제한’ 상품을 기본료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무선 및 IPTV 결합 없이 신규 가입 집전화 고객(3년 약정)에게도 기본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표준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매일 하루 30분(시내 15분, 시외 15분)씩 통화할 경우 1년에 56만4000원의 요금이 나오지만, 이번 이벤트로 초고속 인터넷과 IPTV를 결합해 가입할 경우 이 비용을 모두 절감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번호이동제도 시행으로 통신사를 변경해도 현재 쓰던 집전화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발신자번호표시(CID)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국가고객만족도(NCSI) 5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고객감사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특히 무관심하게 방치돼 있는 집전화 상품 변경만으로 가계 통신비를 줄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긍정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