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일우유, 켈로그와 함께 ‘아침 거르지 마세요’ 이벤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매일우유가 켈로그와 함께 ‘아침 거르지 마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우유와 켈로그는 각각 ‘저지방&고칼슘 2%’와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로 구성된 ‘2% 더 좋은 아침식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아침을 거르고 하루를 시작하는 현대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로 아침을 거르는 이유를 달고 함께 아침을 나누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아침식사 대용식을 증정하는 ‘아침 거르지 마세요’ 이벤트는 매일유업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저지방, 저칼로리 아침대용식을 제안하는 ‘2% 더 좋은 아침식사’ 세트는 매일유업의 대표 저지방 우유와 켈로그의 체중조절용 브랜드인 ‘스페셜K’의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매일유업의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함량을 일반우유의 1/2로 줄이고 칼슘함량은 2배로 높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우유의 영양적 가치는 더한 제품이다. 지방함량은 절반으로 줄였지만 우유 특유의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저지방 우유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하루 2잔 만으로 성인의 일일칼슘권장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지방함량이 낮아 나트륨 섭취가 많고 고열량의 식사가 잦은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에도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된 켈로그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에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뿐만 아니라 오곡 푸레이크로 식이섬유까지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고구마 분말이 뿌려진 달콤한 푸레이크에 리얼 바나나 칩이 함유돼, 저지방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있으면서도 균형 잡힌 한끼 식사가 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영양은 풍부하면서 칼로리는 낮춘 건강한 아침식사를 제안하고자 맛있으면서도 칼로리와 지방섭취의 부담은 줄인 두 제품을 매칭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번 시리얼과 함께하는 우유를 2% 저지방 우유로 바꿀 경우, 우유를 통해 섭취하는 지방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일우유는 온 국민의 건강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 우유를 하루 2잔 섭취하자”는 의미의 ‘2-2-2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칼슘 함량은 배로 높이고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춘 ‘저지방&고칼슘 2%’로 충분한 양의 칼슘을 섭취하는 대신 지방 섭취량은 반으로 줄여 비만도 함께 예방하자는 취지. 이번 공동 프로모션 또한 매일우유의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매일우유와 켈로그 스페셜K의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