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호선 병점역 6분,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 분양가상한제 폐지에도 빛나는 파격분양가!

이번 달부터 분양가상한제가 본격적으로 탄력 적용되면서 수도권 곳곳에서 집값 상승의 기운이 감지되고 있다. 그 동안 전세난에 지친 세입자들이 사상 최저금리에 내 집 마련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과거 집값 상승의 시발점이었던 강남 재건축 단지들도 개발 속도에 탄력이 붙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하여 일부 미분양 아파트들은 할인율을 줄이거나 입주혜택을 줄여 집값상승이 본격화되는 분위기다.

이러한 가운데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오히려 인근 시세 대비 파격적인 착한 가격으로 신규 분양에 나서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지난 2~3일 실시한 청약접수 결과 796가구 모집에 총 1065명이 청약하여, 최고 1.66대 1, 평균 1.34대 1의 경쟁률로 전 타입이 순위 내 마감됐다. 오는 9일 당첨자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계약은 14~16일이다.

이러한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의 인기 비결은 1호선 병점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췄음에도 인근 아파트 대비 가장 저렴한 분양가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미자격자분과 계약해지분에 대한 선착순 예약상담을 받고 있다.

우방 아이유쉘은 1호선 병점역이 6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로 3.3㎡당 704만원부터 있어 동탄신도시 등 인근 아파트 시세보다 200만원 이상 저렴하다.

실제 인근 동탄신도시에서 신규 분양하는 아파트값이 3.3㎡당 1000만원이 넘어가는 것과 비교하면 훨씬 더 저렴하고, 수도권에서 분양하는 다른 아파트들과 비교해도 분양가에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총 796세대로 실수요가 가장 선호하는 84㎡로 전 세대를 구성하였으며, 채광과 조망을 위해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를 했다. 내부설계는 A타입과, B타입이 있으며 4Bay(일부세대)와 4Room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세대는 벽체를 가변형으로 설계해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우방 아이유쉘이 위치한 화성시 안녕동은 화성태안3택지개발 지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봉담, 세류, 병점 사이에 위치해서 향후 택지지구가 개발됨에 따라 같이 미래가치가 오르는 지역이다. 또한, 현재 주변 지역 개발호재와 교통망이 확충되고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가 주목하는 단지이다.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교통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안녕IC가 3분대이며, 봉담IC를 통하면 강남까지 4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동탄신도시가 자동차로 10분이면 이용 가능하여 신도시의 생활 프리미엄을 함께 누릴 수 있고 봉담~통탄간 고속화도로, 수원~평택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주변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수원~오산간 서부 우회도로와 분천~송산간 도로도 올해 완공될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되어 주차장을 100% 지하로 설계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아파트단지를 다닐 수 있다. 아파트 단지 내 48%의 조경으로 공원처럼 설계되었고 잔디광장, 허브원, 야외공연장의 테마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다. 그리고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안녕초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으며, 한신대, 수원대, 아주대 등 대학교도 인접해 있어 교육프리미엄도 높다.

분양관계자는 “우방 태안3지구 아이유쉘은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분양가상한제가 폐지되면서 향후 이 지역에 새로 분양하는 아파트의 분양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빨리 서두르시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사전 전화 예약 후 방문이 필요하며, 전화 예약 후 모델하우스 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분양문의 : 031-251-201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