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동산써브, ‘2015 국가브랜드대상’ 부동산포털 부문 ‘대상’
[헤럴드경제=박준규 기자]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가 ‘2015국가브랜드대상’ 부동산포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경쟁력연구센터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5 국가브랜드대상’은 산업, 지역, 농식품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부동산써브는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부동산써브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부동산 정보 검색 고도화 작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한 결과로 풀이된다”고 말했다.

부동산써브 정태희(오른쪽)팀장이 지난 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부동산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부동산써브)

부동산써브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회원 중개업소를 보유하고 있다. 각 회원 중개업소에 중개업무종합지원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여 실제 현장의 시세정보를 실시간 공유한다.

또한 검색서비스를 다양화해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부동산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원하는 지역의 매물, 시세, 지역뉴스까지 한번에 볼 수 있는 ‘지도검색 서비스’, 지하철역, 중개사무소, 학교정보까지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매물검색 서비스’, 특정지역의 최근 5주간 시세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시세검색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부동산써브 이동주 본부장은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부동산 정보와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부동산정보포털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whywh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