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업계의 중국 진출을 위한 컨퍼런스 개최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신성장경제협력연합회, 신성장모바일중국지원센터는 미래창조과학부의 후원으로 한중 양국간 모바일 산업의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고 산업정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도모하기 위해 2015년 4월 9일 게임산업의 메카인 성남시 판교 창조경제 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15 한중 모바일 콘텐츠 협력 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최근 한국 게임업계의 최대 관심사인 한국 모바일 콘텐츠(게임)의 중국 서비스 진출과 한중FTA 그리고 중소형 개발사들을 위한 엔젤투자 유치에 관해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방안들을 소개하는 전문가 강연을 진행한다.

더불어 한중 양 국간의 모바일시장을 이해하고 협력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고자 중국 현지 주요 기업들의 설명회와 한국의 신규 모바일게임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한국 기업과 중국 기업 간의 비즈니스 자리를 마련하여 보다 직접적인 협력의 장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주한중국 대사관, 중국상무부 주한판사처, 중소기업청, 경기도 등 정부부처 관계자와 산업계, 게임관련 대학연합, 언론계, 연구원 등 관련 업계 인사 및 한국 기업 대표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원사 300여개 기업), 중국 기업 대표 및 실무자(샨다게임즈, 자이언트, 바이두, 360, 샤오미 등 20여개 중국 모바일 대표기업) 등 총 500 여명이 참석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onoffmix.com/event/43441) 신청 또는 진행기관인 한유코리아 담당자(publishing@hanyou.kr)와 연락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청?참가 대상은 모바일 및 게임 관련 기업, 예비 창업자 등 모바일컨텐츠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무료로 신청‧참가 할 수 있다.

한유코리아 윤순직 대표는 10여년간 한중 IT산업에 종사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모바일 콘텐츠 퍼블리싱 전문가로서 한중 모바일콘텐츠 산업의 교류와 퍼블리싱 및 중국 시장진출을 위한 부가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윤순직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계기로 한중 양국의 모바일컨텐츠 업계가 더욱 긴밀한 관계가 되기를 바라며, 양국 기업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국가경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