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 수완지구 맛집 우마루, 소 한 마리에 이어 숯불 육장갈비로 ‘주목’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요즈음, 쉽게 피로하고 지치기 쉬운 계절로 나들이 후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맛집을 찾게 된다. 최근 미국의 건강 의료사이트인 ‘웹 엠디’에서는 신체의 에너지와 기분을 고조시켜주는 음식 8가지 중 소고기의 살코기가 소개되면서 소고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광주 수완지구의 우마루는 주말이 되면 자리가 없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그 인기의 비결은 소 한 마리라는 메뉴 때문으로, 5만 원대의 가격에 소 한 마리에서 나오는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수완지구는 물론 상무지구, 첨단지구, 하남지구, 신창지구 등 주변 지구에서도 찾아서 오는 곳으로 소고기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육즙이 살아 있어, 가족모임, 동창모임, 야구동호회, 축구 동호회 등의 단체모임 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개강파티, 대면식, 취업축하, 데이트, 직장회식 등의 대학생부터 직장인 등의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이 찾고 있다.

광주 우마루 수완점은 다양한 소고기 메뉴 소 한 마리(1,000g), 소 반 마리(500g)외에도 한우 채끝등심, 갈빗살, 안창살, 토시살, 생고기, 한우 1등급 육회 등의 소고기 구이 단품 메뉴와 점심식사를 찾는 고객을 위해 소불고기정식, 소고추장불고기정식, 우마루차돌정식 등이 있어, 점심 시간대의 주변 직장인들로 붐빈다.

또한, 우마루 수완점의 관계자는 최근에 육장에 찍어 먹는 서서갈비와 돼지한마리, 돼지반마리 메뉴를 선보여, 최상의 소고기구이뿐만 아니라 양념갈비, 돼지고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우마루 수완점은 광주 광산구 장덕동 1276번지에 위치하며, 예약 및 문의 전화는(062-954-9982)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