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뉴스] 금양인터내셔날, 대학생 와인 마케터 ‘골든쉽 서포터즈’ 발대식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금양인터내셔날은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할 ‘골든쉽 서포터즈’가 지난 27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대학생 골든쉽 서포터즈 20명이 참석해 금양 인터내셔날 조상덕 이사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또한 함께 진행된 와인클래스에서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와인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골든쉽 서포터즈는 앞으로 금양인터내셔날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와인을 직접 시음하면서 그에 해당되는 개인 및 팀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미션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고 금양 인터내셔날의 브랜드와 와인의 맛과 멋을 전파하는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앞으로 5개월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될 서포터즈들은 대학생 대상으로 선발돼 무엇보다 톡톡튀고 개성있는 다양한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최우수활동자와 우수활동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조상덕 금양인터내셔날 이사는 이날 발대식에서 “와인 시장을 이끌어간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또한 여러분이 금양의 얼굴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열심히 해달라”며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다면 함께 공유하고, 와인과 주류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