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데코뷰 (DECOVIEW) 단독 쇼룸 오픈!

감성을 전하는 디자인 패브릭 전문 브랜드 ‘데코뷰’가 오는 4월 1일 데코뷰 본사 건물에서 단독 쇼룸을 오픈 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데코뷰’는 이번에 오픈 하는 쇼룸에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코뷰는 유니크함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로 모던스타일(Modern Style), 로맨틱스타일(Romantic Style), 내츄럴스타일(Natural Style), 북유럽스타일(Scandinavia Style)로 컨셉을 구분하여 컬러, 원단, 품목을 정해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데코뷰의 제품은 트렌디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최근, 스타일이나 디자인에서 선호도가 분명한 고객들이 늘어나는 현상을 반영하여,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다양하게 살린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끊임없는 디자인 연구를 통해 매 시즌 출시되는 100여가지 상품들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데코뷰의 주력상품은 이불, 베개 커버, 매트리스 커버 등의 침구류와 암막, 면, 쉬어지 등 다양한소재의 커튼류이다. 이 뿐만 아니라 러그, 매트, 쿠션, 인테리어 소품 등 집안에서 사용하는 패브릭 제품을 토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데코뷰’는 다품종 소량생산을 기본으로 고객의 취향과 특성에 맞는 패브릭 제품을 맞춤 주문 제작하는 개별생산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사이즈 맞춤이 필요한 커튼이나 침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아름답고 편안한 집의 인테리어를 위한 데코레이션 컨설팅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지금까지 온라인을 중심으로 만나보던 데코뷰의 제품을 이번 쇼룸 오픈으로 매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데코뷰’는 단독 쇼룸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객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데코뷰에서 직접 제작한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사이트를 통해 ‘쇼룸 방문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ecoview.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