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FIFA 온라인 3' 최신 선수정보 반영하는 '로스터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Spearhead, 사장 이병재)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3월 26일 14~15시즌 최신 이적시장 정보를 반영하는 '로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부터 크게 바뀌는 점은 은퇴선수의 잔존으로, 은퇴를 했거나 앞둔 선수의 경우도 로스터에 유지돼 계속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선수팩'이나 '트레이드'를 통한 신규영입은 불가능하지만 게임 내 '이적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4~15시즌 겨울 이적시장 결과에 따라 구단별 스쿼드 정보를 갱신하고, 최근 리그 성적이 반영된 선수 능력치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등록 선수 3,100여 명을 추가하고, 10시즌 특정리그 우승팀 스쿼드를 구성 시 추가혜택을 부여하는 '우승팀 팀컬러'도 새롭게 선보인다.

'FIFA 온라인 3'에서는 4월 30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플레이 중 무작위로 획득하는 '선수조각'을 일정 수 모아 'WORLD LEGEND' 등 고급선수를 영입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복귀유저 전원에 'WORLD BEST 0강 선수팩', '2002 한국 전설 0강 선수팩' 등 특별한 보상을 증정한다.

'FIFA 온라인 3'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은퇴선수 관리방식에 대한 개편 등 유저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만큼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FIFA 온라인 3' 개발을 총괄하는 스피어헤드 윤세훈 본부장은 "구단과 선수들의 최신정보가 업데이트됨에 따라 보다 실제축구와 가까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