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데스피엠씨,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 629가구 분양
[헤럴드경제=김영화 기자]부동산 시행사 피데스개발 자회사인 피데스피엠씨는 오는 5월 경기 시흥 목감지구 A-7블록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지상 최고 25층, 7개동, 전용면적 59㎡, 총 629가구 규모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다. 전 가구 4베이 설계에다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물왕저수지와 숲이 가깝고, KTX 광명역이 직선 5㎞ 거리에 있다. 코스트코, 이케아 한국1호점, 롯데아울렛 광명점 등 유통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목감IC를 통한 제3경인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주변 광역교통망도 잘갖춰져 있다. 내년 개통 예정인 강남순환도로 이용 시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오는 2019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 목감역 이용 시 20분대 여의도 진입이 가능하다.

목감지구는 시흥시 목감ㆍ조남ㆍ산현ㆍ물왕동 174만7000㎡ 일대에 조성되는 신도시급 택지개발지구다. 이곳엔 총 1만2000여 가구의 주택이 들어설 예정이다. 작년말 ‘시흥 목감 한신휴플러스’와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1ㆍ2차’에 이어 세번째 민영 분양 아파트다.

견본주택은 KTX 광명역 근처에 들어서며, 현재 인근 홍보관에서 사전 상담을 받고 있다. 1899-8191

betty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