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사이버대 홍덕률 총장, 백선기 칠곡군수에게 감사패 증정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홍덕률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칠곡 평생학습대학 칠곡군 백선기 군수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홍덕률 대구대·대구사이버대 총장은 지난 18일 오전 칠곡군청 교육문화회관 인문학홀에서 열리는 ‘칠곡평생학습대학 2015 전기 학위수여식 및 개강식’에 참석해 백선기 칠곡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칠곡군은 지난 2004년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된 이후 지역주민교육에서 고급인력 양성으로 한 차원 높인 학점인정제 칠곡평생학습대학을 직접 운영해 오고 있다. 

또 지난해 12월께는 경북도 주관 ‘2014년도 평생교육 추진시책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구사이버대는 칠곡군과 함께 지난 2009년부터 12학기 동안 1527과목, 1487명의 교육생에 대한 수강과목 위탁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홍 총장은 학위수여식을 참석하여 축사와 함께 백선기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홍 총장은 “대구대학교와 대구사이버대학교가 칠곡평생학습대학과 성공적이고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백선기 학장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칠곡군은 홍덕률 총장에게 감사의 뜻으로 서각을 전달했다. 대구대 교훈인 ‘큰 뜻을 품어라’는 의미에 맞게 ‘大夢(대몽)’이라고 새겨진 이 서각은 가산면 학상리 주민들이 직접 만든 것으로 알려져 참석자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