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스러운 원피스라인,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완벽하게

기승을 부리던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완연한 봄 날씨가 계속되면서 길거리에 산뜻한 봄옷을 입은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대비해 다이어트를 하고 쇼핑을 하는 등 여성들의 봄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하지만 가벼워지는 옷차림으로 인해 빈약하고 볼륨이 부족한 몸매가 드러나기 때문에 콤플렉스의 노출로 고민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몇 해 전만해도 마르고 슬림한 여성의 몸매가 유행이던 것과는 달리, 최근에는 풍만한 볼륨과 여성미 넘치는 S라인이 아름다운 여성의 몸매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봄’패션의 대표주자인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몸매라인을 강조해야 완벽한 ‘원피스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허리는 더욱 잘록해 보이고 몸매 전체의 곡선이 아름답게 살아나 보이는 효과를 주는 볼륨있는 가슴라인을 위해 가슴성형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제공 : 탑클래스성형외과)

탑클래스성형외과의 김형준 원장은 “가슴성형은 더운 여름보다 봄에 가슴성형을 준비를 해야 염증이 야기되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흉터 노출의 걱정도 없어 가슴성형을 준비하기에는 최적기라고 말할 수 있다”고 전하며 “가슴성형 시 무조건 사이즈를 키우는 데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환자 개개인의 체형에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여 가슴 볼륨과 자연스러움을 모두 고려한 맞춤형 가슴성형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중에서도 따로 마사지가 필요없어 사후관리도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큰 만족감을 주는 물방울가슴성형을 선호가 높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윗부분은 얇고 아래로 갈수록 볼록한 형태로 왜소한 체형이나 흉곽의 크기가 작은 여성들의 경우에도 자연스럽고 볼륨있는 가슴라인을 구현해내어 인기를 얻고 있다.

물방울가슴성형은 환자 개개인의 해부학적 특성에 맞는 최적의 보형물을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움직임과 모양이 자연스러우며, 수술 후 유방 내 뜨는 공간이 적어 보형물 위치변형이나 ‘리플링’ 현상, 구형구축, 비대칭 현상 등의 부작용 가능성이 낮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근에는 물방울 가슴성형의 단순한 자연스러움을 넘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풀 물방울 가슴성형은 인위적인 느낌과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누우면 퍼지고 서면 모아지는 자연스러운 출렁임과 풍만함으로 실제 가슴과 흡사한 감촉을 보여주어 여성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수술법으로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김형준 원장은 “가슴성형은 풍만한 볼륨감과 자연스러움만큼이나 안전성이 중요시되는 고난도의 수술이기 때문에 마취과 전문의 상주 여부 및 전신마취시스템과 응급처치 시스템은 물론 수술 후 사후 관리 시스템이 제대로 갖추어 있는 지를 체크하고 다양한 케이스의 풍부한 수술경험이 있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안전하고 만족하는 가슴성형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가슴성형은 수술 이후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사후관리가 미흡할 경우 만족하는 수술결과를 얻지 못해 재수술까지 고려해야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사후관리와 주의사항에 대해 제대로 숙지하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