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교직원나라와 업무협약 체결

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이 67만명의 한국교직원공제회 교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The-K교직원나라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The-K교직원나라는 한국교직원공제회 산하기관으로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복지포털 사이트 티처웰을 통해 교육, 여행, 문화, 쇼핑몰 등 다양한 생활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웨이브히어링과의 제휴로 한국교직원공제회 교직원들은 회원 본인 및 가족에 한하여 보청기 구매 시 제휴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웨이브 히어링은 종로, 강남, 이천, 대구 4개의 직영점과 수원, 대전, 부산, 광주 4개의 지역에 제휴점을 추가확대 운영하여 전국 8개 지역에서 보청기 구입과 사후관리에 대한 청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티처웰 내에 있는 카테고리 중 건강/생활 코너에서 웨이브히어링 보청기를 선택하여 상담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The-K교직원나라는 이번 제휴를 통해 티처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교직원 및 가족들의 복지혜택 강화와 사기 진작 등을 기대하고 있으며, 웨이브히어링은 67만명의 회원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 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상담 문의는 전화 또는 웨이브히어링 홈페이지 (www.wavehearing.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