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통증 없이 효과 있는 레이저 리프팅, 에르메스 리프팅

최근 들어 주름 제거 및 여드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시술로 알려진 리프팅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시술 이후 붉은기, 붓기, 각질과 통증이 있어서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것이 리프팅 시술이었다. 이러한 리프팅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리프팅 시술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인 에르메스 리프팅은 통증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는 리프팅으로, 별도의 마취 또는 절개 없이 다양한 유형의 주름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레이저 리프팅이다. 다른 레이저 시술과는 달리 시술 후 피부 붉어짐, 부기, 딱지, 통증 등이 전혀 없이 바로 회복이 된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효과 또한 기존 클리어리프팅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어 잔주름부터 깊게 패인 굵은 주름까지 다양한 유형의 주름을 80% 이상 개선시켜준다.

에르메스 리프팅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로, 시술 시간은 약 10분 정도이며 일반적으로 마취 없이 클렌징 후 바로 시술이 가능하다. 이러한 에르메스 리프팅 시술은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장비를 활용한 최첨단 시술법인 점이 알려지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에르메스 리프팅을 선두로 도입했던 라마르 의원 강동점의 최진희 원장은 “에르메스는 1회 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레이저로 적용이 불가능했던 눈 주변 및 목주름, 손주름까지 유일하게 적용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그 인기를 언급하기도 했다.

이러한 강력한 효과를 알고, 주름 제거 및 혈관 질환 개선, 색소질환 치료, 여드름 개선을 위해 라마르 강동점을 찾는 손님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라마르 강동점을 찾은 김모씨는 “이곳이 통증 없이 리프팅과 여드름 치료를 잘 해준다고 해서 친구의 소개를 받고 찾아왔다”고 답변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