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감자유학의 관리형 프로그램 ‘Go2UC’ 미국 명문대 100% 합격의 비결

미국 대학에 입학하는 보편적인 방법으로는 패스웨이 프로그램과 조건부입학이 있다. 유학생들을 위한 대학편입과정인 패스웨이 과정은 연계된 4년제 대학의 2학년으로 진학하는 과정으로, 학업기간이 짧지만 진학 가능한 학교들이 제한적이며, 수준 높은 학교들로의 진학이 어려운 것이 단점이다.

조건부 입학은 어학과정을 이수하는 조건으로 입학을 허가하는 제도이며, 일정레벨 이수 후 커뮤니티 컬리지를 통한 2+2 편입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학비절감 및 낮은 입학 조건이 장점이 될 수 있지만 College 입학 후 명문대학으로 편입하는 성공률은 25%에 불과하다. 또한 진학학교를 보장하지도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감자유학에서는 두 방법의 문제점을 보완해 명문대학 진학을 보장하고 편입의 합격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학업과 생활을 관리해주고 있으며, 현지에서 편입까지 함께하는 유학방법인 ‘Go2uc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Go2uc 프로그램이란, 미국 대학입시에 필요한 자격 없이 커뮤니티 컬리지 1,2학년 과정 동안 ‘학업, 생활, 진학’ 관리를 받으며 세계 100위권 내 UC계열의 대학교, 아이비리그로의 편입을 도와주는 관리형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2008년부터 2014년까지 연수학생 256명 전원이 UC계열 대학으로 100% 합격한 바 있다.

명문대 편입학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내신성적과 영어실력이다. 매주 10시간, 소규모 수업으로 영어몰입교육과 해당과목 보충수업을 병행하면서 편입학하는 시점까지 철저한 학업성취도를 체크한다. 또한 어학연수 없이 CC의 정규수업을 바로 들으며 학업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부족한 영어실력의 경우 수준별 ESL보충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생활관리에 있어서는 자체 운영하는 아파트 숙소를 통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라이드 서비스, 현지 교통편 및 차량구입정보 등 타지에서의 생활과 정착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진학관리에 있어서는 1:1 편입학 상담을 통한 편입학 계획표 수립, 컬리지 수강신청, 편입학원서작성 등 18년 노하우로 명문대 입학을 위해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Go2UC 의 보장형 프로그램은 UC Berkeley, UCLA, UC San Diego, UC Davis, UC Irvine, UC Santa Barbara 외 12개의 명문대학교로 진학을 보장하며, 2014년도에는 UC Berkeley-4명, UCLA-5명, UC Irvine-7명 UC San Diego-2명 등, 총 27명의 학생들이 미국 명문대로 편입을 성공한 바 있다.

영어실력이 부족하거나, 공부가 어려워 따라가기 힘든 학생들을 위한 맞춤식 플랜으로 지도/관리하며, 미국 명문대학교로의 성공적인 편입을 보장하는 Go2UC 프로그램은 23년 전통의 교육전문기업 ㈜매경IC 감자유학을 통해서 진학이 가능하다. 입학조건 없이 미국명문대학으로 입학을 원한다면 전화 및 홈페이지(http://www.gamjauhak.com/)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