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이크스터디, MOS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컴퓨터자격증 종합 인강 오픈

22일 오전 9시 메이크미라클의 교육엔터테인먼트인 메이크스터디는 ‘OA자격증통합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재 메이크스터디에서 선보이는 ‘OA자격증통합강의’는 취준생(취업준비생 이하 쥐준생)과 대학졸업예정자라면 반드시 필요한 MOS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 ITQ 등을 위주로 첫 선을 보였다.

메이크스터디에서 내놓은 ‘OA자격증통합강의’는 학원을 찾아 다니거나, 시간을 내어서 수업을 들으러 갈 필요가 없는 인터넷, 모바일 강의이다.

MOS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 ITQ 등의 국내외공인자격증을 취득하기위해 자격증마다 책을 사거나 학원을 여러 번 다닐 필요 없이 인터넷강의만으로 여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대학생과 취준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각 강의마다 오나미, 김재욱, 송준근, 정세협, 안소미 등의 유명 개그맨들이 강사로 참여하여 색다른 강의를 내놓았다는 것 또한 주목할 만한 일이다.

메이크스터디는 강의 오픈전인 지난 1월 28일 다양한 직업으로 이루어진 1차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YBM에서 주관하는 MOS 시험을 실시하여 합격률을 99%를 보이면서 전문성을 입증하였다.

메이크스터디의 ‘OA자격증통합강의’는 ▲엑셀(강사:오나미) ▲엑세스(강사:김재육) ▲워드(강사:송준근) ▲파워포인트(강사:정세협) ▲엑셀 고급(2월 9일 오픈예정) ▲한글(2월 16일 오픈예정)로 구성돼 있다. (▲엑셀(강사:오나미)강의 하나만 들어도 mos자격증의 엑셀,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 ITQ의 엑셀 등을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강의이다.)

또한 메이크스터디 강의를 구매만 하여도 본사 메이크미라클에서 진행하는 연탄나눔봉사활동의 일환인 연탄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추후 메이크스터디에서 보컬강의, 뷰티강의, b-boy강의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연예인들과 협업하여 내놓을 예정이다.

현재 티켓몬스터에서 메이크스터디 ‘OA자격증통합강의’를 70%할인 1주일 한정판매를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메이크스터디 홈페이지(www.make-study.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