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디앤루니스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추가적립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천식)는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반디앤루니스 매장과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 등 제품을 구매 시 현대카드의 M포인트 사용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반디앤루니스에서 도서 및 음반, 기프트 등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내에서는 M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반디앤루니스 온라인 서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2%만큼 M포인트로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소비자가 반디앤루니스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비밀의 정원(조해너 배스포드, 정가 12,000원)’을 현대카드로 구매하면, 반디앤루니스 회원 10% 할인, 반디앤루니스 회원 5% 적립, 현대카드 M포인트 10% 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으로 총 3096원을 절약하는 셈이다.


이번 혜택은 반디앤루니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도서(해외 주문, 전집 포함) 및 음반, DVD, 기프트, e북, 유아용품 등을 구매할 때 적용된다.

반디앤루니스 황하영 본부장은 “이번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디앤루니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반디앤루니스는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