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참가 기업 모집 마감 임박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유일 굿게임 전시회 '굿게임쇼코리아 2015'에 참가할 기업 모집을 1월 25일에 선착순 마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1차 사전 등록 기간에 신청하는 업체는 최대 30%의 부스비 할인 혜택과 수출상담회 우선 참가 기회를 얻게 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굿게임쇼코리아 2015'는 사행성, 폭력성, 선정성이 배제된 기능성게임, 스마트콘텐츠 및 교육용 로봇, 캐릭터 등 연관 산업을 포괄하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차세대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는 OTT 서비스 (Over the top, 네트워크 기반 선택형 콘텐츠 제공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스마트TV, 체감형 / 실감형 시뮬레이터, 웨어러블 기기(Wearable device, 착용형 컴퓨터) 등의 전시를 통해 게임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 예정이다.
전시회 외에도 수출상담회, 투자워크숍, 콘퍼런스 및 다채로운 부대 행사로 채워지는 이번 행사는 업계 관계자, 게임 팬 뿐 아니라 다수의 교육용, 가족형 콘텐츠 전시로 유치ㆍ초등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유익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작년 5월에 개최된 '굿게임쇼코리아 2014'는 국내외 300 여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6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았고, 국내 업체들은 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2,413만 달러(한화 260억 원 상당)의 수출 계약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1월 25일까지 굿게임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빈 칸 채우기'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제에 맞는 댓글을 남기는 참가자 중 19명을 선정하여 게이밍 마우스/키보드 세트, 휴대폰 보조 배터리, 미샤 온라인 상품 교환권, 도넛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단체는 공식 홈페이지(www.goodgameshow.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이메일(goodgame@gdca.or.kr)로 신청하면 된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