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시세끼’ 어촌편, 빼도박도 못한다는 장근석 표정이? “벌써 몰입!”
[헤럴드경제]삼시세끼 어촌편, 빼도박도 못한다는 장근석 표정이? “벌써 몰입!”

tvN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2일 tvN ‘삼시세끼’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 대표이미지를 공개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삼시세끼 어촌편

이어 “바다가 나인지 내가 바다인지 모를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뱃길로 가장 먼 섬 ‘만재도’ 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 16일(금) 오후 9시 45분 첫방송”라는 설명과 함께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속에는 바다 낚시를 하고 있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양각색의 세 남자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삼시세끼’ 캐스팅이 확정된 후 장근석이 트위터에 올린 글로 장근석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장근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차승원, 유해진과 나영석 PD의 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내용의 기사 링크를 게재하며 “기사 나간다는 얘기 못들었는데 진짜 이런 식으로 빼도 박도 못하는 게 되는 거구나”라고 전했다.

이어 “패닉, 낚시질값, 겨울, 어촌은 춥겠지, 패딩추천, 하지만 나는 양어장 아들. 민물인데 바다는 자신없다. 추워, 동사, 겨울잠은 끝” 등을 해시태그를 달아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에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장근석 벌써 몰입했네”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대박이네”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시세끼’ 어촌편‘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